공지사항

참가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notice character

크록스, 유니버설뮤직과 한층 다채로운 ‘2022 브링 잇 싱 잇(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 개최

22.07.05 2,518

본문

 

크록스, 유니버설뮤직과 한층 다채로운

‘2022 브링 잇 싱 잇(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 개최


n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작곡한 곡에 크록스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 녹인 작사로 만드는 나만의 노래

n  그랑프리 우승자 및 TOP 20수상자에 제공되는 풍성한 선물과 콘텐츠 제작의 기회


5775c5e92611462cb7f48c40bbf917b5_1657009973_8962.png

<크록스 X 유니버설뮤직 ‘2022 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유니버설뮤직과 함께 음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2022 브링 잇 싱 잇(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를 76일 개최한다.

지난 해 처음 개최된 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는 패션과 음악이 더해진 새로운 자기표현의 방식을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올해에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2022 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의 두 번째 개최가 시작될 예정이며, 더욱 쟁쟁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가진 수많은 참가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오는 76일부터 시작되는 ‘2022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는 참가자들이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담아낸 멜로디에 자신만의 생각과 이야기를 녹여내 가사를 완성하고, 완성된 곡을 직접 불러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이번 뮤직 콘테스트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곡을 만들며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중 한 명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이하 신사동호랭이)가 콘테스트에 활용될 곡을 작곡하였고 공동 작곡으로 참여한 걸그룹 EXID 엘리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5775c5e92611462cb7f48c40bbf917b5_1657009999_9286.png

<크록스 X 유니버설뮤직 ‘2022 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


이번 뮤직 콘테스트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한 곡에 직접 작사한 가사로 완성한 곡을 부르는 영상을 ‘2022 브링 잇 싱 잇콘테스트 응모 페이지 링크(www.crocs-musiccontest.com)를 통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응모 페이지는 크록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crocskorea)과 유니버설뮤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umgbkorea) 바이오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크록스는 뮤직 콘테스트 종료 후 크록스코리아 공식 SNS계정을 통해 그랑프리 우승자 1명을 포함한 TOP 20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우승자를 포함한 TOP 20는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가사의 독창성, 작사 능력, 적합성, 표현력의 네가지 기준을 다각적으로 고려해 선정할 예정이다. 그랑프리 우승자로 선정된 한 명에게는 우승 트로피, 크록스 커스텀 블루투스 스피커, 크록스 슈즈 5족과 크록스만의 슈즈 액세서리인 지비츠(Jibbitz™ charms)이 선물로 제공되며, 음원 발매 및 크록스 브랜디드 뮤직 콘텐츠 제작의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TOP 20 수상자 전원에게는 크록스 커스텀 블루투스 스피커,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이 선물로 제공된다.

크록스코리아 마케팅팀 정선영 상무는 이번 ‘2022 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에 대해작년 처음 개최한 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2022 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로 찾아뵙게 되었다라며, “이번 뮤직 콘테스트를 통해 모두가 품고 있는 저마다의 유니크한 매력이 크록스의 ‘Come As You Are™’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더욱 널리 표현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니버설뮤직 측은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유니버설뮤직의 협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곡과 참가자들의 잠재력, 독창성이 만들어내는 폭발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 "크록스와 함께하는 ‘2022 브링 잇 싱 잇뮤직 콘테스트는 패션과 음악의 경계를 넘어 모두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축제"라고 전했다.


 

크록스 소개

크록스는 남녀노소를 위한 혁신적인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중시하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결합한다. 대다수의 크록스 제품은 독자적인 금형 신발 기술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를 사용하여 걸을 때마다 탁월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2022, 크록스는 ‘컴 애즈 유 아’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두가 자신만의 신발을 신고 편안할 수 있도록”이라는 미션을 강화하고 있다. 크록스와 ‘컴 애즈 유 아’ 글로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 www.crocs.co.kr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버설뮤직 소개

유니버설뮤직그룹은 음악 레코딩, 퍼블리싱, 머천다이징, 그리고 영상 콘텐츠 등 다수의 비즈니스 영역에 걸쳐 전 세계 60개국 이상의 지역에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니버설 뮤직은 재능 있는 싱어송라이터, 가수를 발굴하고 프로듀싱하여 모두에게 극찬 받는 가장 성공적인 음악을 유통 및 홍보함으로써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엔터테인먼트가 줄 수 있는 최고의 행복을 전하고 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니며 가장 규모가 큰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디지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새로운 서비스,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는 유니버설뮤직그룹은 아티스트와 회사 모두에게 새로운 시각으로 혁신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신사동호랭이 (Shinsadong Tiger) 소개

신사동호랭이 (Shinsadong Tiger)2005더 자두의 〈남과 여〉를 작곡하면서 데뷔한 이후, 에이핑크, 포미닛, 비스트, 에일리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들의 메가 히트곡들을 만들며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중 한명으로 자리매김했다. 일렉트로닉 댄스 풍의 독특한 멜로디와 중독적인 후렴구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대표곡으로는 티아라의 <롤리폴리>, 모모랜드의 <뿜뿜>, 비스트의 <Fiction> 등이 있다. 현재는 유니버설뮤직 소속 글로벌 핫루키 KPOP 걸그룹 트라이비 (TRI.BE)의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